단념하기에는 항상 너무 이르다.
It is always too soon to quit.

오직 내가 도달할 수 있는 높이까지만,
나는 성장할 수 있다.

오직 내가 추구하는 거리까지만,
나는 갈 수 있다.

오직 내가 살펴볼 수 있는 깊이까지만,
나는 볼 수 있다.

오직 내가 꿈을 꾸는 정도 까지만, 나는 될 수 있다.

Only as high as I reach,
Can I grow.

Only as far as I seek,
Can I go.

Only as deep as I look,
Can I see.

Only as Much as I dream,
Can I be.
Posted by 카이사르21